<골프단신> ‘최경주의 1일 캐디 체험’ 경품 등

  • 문화일보
  • 입력 2012-04-18 15:01
프린트
●…오는 5월17일 제주 핀크스골프장에서 열리는 원아시아투어 SK텔레콤오픈(총상금 9억원)이 갤러리를 위한 이색 경품을 내놓았다. 대회조직위원회는 대회를 찾은 갤러리 경품으로 미국프로골프(PGA)투어 두 번째 메이저대회인 US오픈(6월15~18일·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올림픽골프장) 관람권과 소속 선수인 최경주(42)의 ‘1일 캐디 체험’ 등을 내걸었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통산 3승을 올린 미녀골퍼 홍란(26)이 클리브랜드골프와 후원계약을 맺었다. 홍란은 올해 클리브랜드의 신모델인 블랙 드라이버와 페어웨이우드, 588 CB 단조아이언(4번~피칭웨지), 웨지(52도와 58도) 등을 사용한다.

●…프로기아(PRGR)는 헤드스피드는 빠르지만 비거리가 짧은 골퍼들을 위한 드라이버 ‘에그(egg) 7’을 출시했다. 로프트 각도가 7도로 보통의 드라이버보다 2~3도 낮지만 초기 발사각을 높이는 깊은 중심 설계로 임팩트 순간 클럽 페이스와 공을 정면 충돌에 가깝게 해 공의 스피드를 높였다.

●…에코 골프화가 하이브리드 골프화 ‘바이옴 하이브리드’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야크 가죽 소재로 내부는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구조여서 오래 걸어도 불편함이 없으며 스윙 시에도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다.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