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 지능형 플랫폼… 차별화된 솔루션

  • 문화일보
  • 입력 2018-04-26 14:21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SDS(대표 홍원표·사진)가 디지털 시대의 핵심 경쟁요소인 데이터와 지능형 플랫폼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솔루션과 서비스를 창출해 글로벌 정보기술(IT) 시장 혁신을 이끌고 있어 주목된다.

2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삼성SDS는 최근 ‘데이터 기반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리더’(Data-driven Digital Transformation Leader)라는 새로운 비전을 발표했다. 이와 함께 고객·임직원·파트너사의 비전을 실현하겠다는 의지로 ‘Realize your vision’이라는 비전 슬로건도 공개했다.

삼성SDS는 IT 서비스 사업에서 △스마트팩토리 △인공지능·분석(AI·Analytics) △클라우드 △솔루션 등 4개 전략사업에 집중한다. 물류 사업에서는 전자상거래(e-Commerce) 등 다양한 업종으로 신규사업을 확대할 방침이다. 전략사업과 신규사업을 강화하고 인수·합병(M&A) 등 ‘외적 성장’(Inorganic growth)을 통해 글로벌 삼성SDS로 새롭게 나아간다는 전략이다.

이와 함께 삼성SDS는 블록체인 기술을 다양한 업종 고객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능케 하는 핵심 플랫폼으로 육성하는 계획을 차근차근 진행 중이다.

아울러 ‘혁신·시너지’ ‘플랫폼·성장’이라는 경영방침 아래 △디지털 혁신을 통한 고객 성장 △임직원 역량 발휘를 위한 기업 문화 혁신 △파트너사와 플랫폼 기반 생태계 구축을 통한 시너지 창출 등의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