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티 걸크러시’ 우주미키, 1일 신곡 ‘짜릿하게’ 공개

  • 문화일보
  • 입력 2018-06-01 15:55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유닛 걸그룹 우주미키가 신곡 ‘짜릿하게’를 전격 공개한다.

우주미키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짜릿하게’를 발표한다. 우주미키는 걸그룹 우주소녀의 설아, 루다와 위키미키의 도연, 유정이 뭉친 스페셜 유닛 그룹이다.

‘짜릿하게’는 반복되는 독특한 플루트 멜로디와 시원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곡이다. 설아, 루다, 도연의 다양한 보컬과 유정의 걸크러시한 랩이 어우러져 듣는 재미를 준다. 워너원, 뉴이스트W, MXM, 정세운 등을 프로듀싱하며 주가를 올리고 있는 키겐이 작곡에 참여했으며, 좋아하는 사람에게 귀여우면서도 당당하게 다가가는 노랫말이 우주미키의 상큼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큐티 호러’를 표방하는 뮤직비디오 역시 쟈니브로스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우주미키의 콘셉트 ‘큐티 걸크러시’는 우주소녀와 위키미키의 장점을 녹여낸 결과물이다. 우주소녀는 ‘비밀이야’ ‘너에게 닿기를’ ‘해피’ ‘꿈꾸는 마음으로’ 등으로 우주소녀만의 세계관 속에서 큐티, 몽환 등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했다. 또한, 위키미키는 ‘I don’t like your Girlfriend’ ‘La La La’ 등 틴크러쉬로 자신들만의 매력을 보여줬다.

한편, 프로젝트 유닛 우주미키는 ‘짜릿하게(STRONG)’를 발표한 후 오후 11시에는 네이버 브이라이브 ‘눕방’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안진용 기자 realyong@munhwa.com
안진용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