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남친 바람 피우면 없애 버릴거야”

  • 뉴시스
  • 입력 2021-11-16 12:01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리더의 연애’. 2021.11.16. (사진 =‘리더의 연애’ 제공)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연애에 대한 자신의 철칙을 밝혔다.

15일 방송된 IHQ ‘리더의 연애’에서는 1세대 쇼핑몰 CEO 강희재 리더가 출연해 문수인과 소개팅을 진행했다.

강희재는 바쁜 스케줄로 자신이 일하는 회사에서 데이트를 즐겼고, 업무가 끝난 후 핫플레이스 레스토랑에서 점심 식사를 이어갔다.

이들은 자연스럽게 남자친구에 대한 주제로 대화를 나눴다. 강희재는 연애할 때 화가 나는 포인트 중 하나가 남차친구의 바람이라고 말했다.

이에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한혜진은 “만약에 내 연인이 바람을 피웠을 때 바로 헤어진다 VS 한번은 봐준다?”라며 함께 출연한 멤버들에게 질문을 던졌다.

김수향은 “바람의 원인과 의도에 따라 달라진다. 원인을 정확하게 아는 게 중요하다”라고 답했다. 문야엘도 “지금의 나는 바람을 봐줄 수 있다”라며 “예전에는 아니었는데 경험을 해보니 남자친구가 그런 경우가 많더라. 괜찮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박명수는 한혜진에게도 “남자 친구가 바람을 피운다면 어떠냐?”고 질문하자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너 죽고 나 죽자지. 뭘 봐줘? 없애 버릴거야”라고 답했다.

‘리더의 연애’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채널 IHQ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시스>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