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단신>패키지 2박땐 전복장 정식 무료 등

  • 문화일보
  • 입력 2022-01-20 10:24
프린트
패키지 2박땐 전복장 정식 무료

한라의료재단에서 운영하는 제주의 ‘더 위’ 리조트는 헬스리조트에 걸맞은 ‘웰니스 클럽 패키지’를 판매한다.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천연암반수 사우나 2인, 그리고 웰니스 클럽 프로그램 중 하나를 이용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마인드테라피, 아쿠아서킷, 아이랑(자녀와 수중치유), 아쿠아플로팅, 아쿠아엑서사이즈 등이다. 패키지 2박을 예약하면 전복장 정식을 1회 무료로 제공한다.


부산서 즐기는 브런치 풀코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유러피언 레스토랑 닉스 그릴이 실속형 브런치 풀코스 ‘쉐어링 플래터’를 선보이고 있다. 그린 샐러드와 크림 수프, 마르게리타 피자, 해산물 스파게티, 안심 스테이크, 커피 또는 차까지 이어지는 총 6가지의 코스메뉴가 1인당 6만5000원이다. 펜네 파스타&햄버거 그라탕, 버섯 그라탕을 곁들인 안심 스테이크, 트러플 오픈 샌드위치 등 단품 브런치 메뉴도 있다.


강화도 트레킹으로 ‘사경득답’

플래닛월드투어는 오는 2월 5일부터 매주 토, 일요일에 ‘사경득답’ 역사여행 프로그램의 하나로 강화도 트레킹을 진행한다. 사경득답(史耕得答)이란 “역사를 통해 미래의 답을 얻는다”는 뜻으로 역사적 배경지를 바탕으로 한 여행이다. 강화 고려 희종 석릉과 고려 고종 홍릉, 고려 제24대 원종 왕비 가릉, 고려의 문인 이규보, 조선의 학자 하곡 정제두, 명미당 이건창의 묘소를 답사하는 코스로 구성돼 있다.


롯데, 시카고 킴튼호텔 인수

롯데호텔이 미국 시카고에 위치한 킴튼 호텔 모나코를 인수했다. 해외투자 개발사업 진출을 지원하는 한국 해외 인프라 도시개발지원공사(KIND)와 공동 투자로 진행됐으며, 인수가는 3600만 달러(약 430억 원)다. 호텔은 시설 보수 후 내년 하반기 롯데호텔의 라이프 스타일 호텔 브랜드 ‘L7’이 들어서게 된다. 이에 따라 미국 동부의 롯데 뉴욕팰리스, 서부 롯데호텔 시애틀에 이어, 중부 대표 도시 시카고에 L7이 진출하게 됐다.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