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제주에서 행복해 봄’ 이벤트 진행

기사 정보
문화일보
입력 2022-03-22 07:43
기자 정보
유회경
유회경
기사 도구
프린트
댓글
폰트
공유
‘그랜드 하얏트 제주’, ‘제주신화월드’ 특별 패키지 혜택 제공
제주항공, 호텔스닷컴, 아고다, 부킹닷컴 최대 20% 할인 혜택 제공


하나카드는 제주도 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을 위해 알찬 혜택만을 모아 ‘제주에서 행복해 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제주에서 행복해 봄’ 이벤트는 제주여행을 위한 항공, 호텔, 면세와 액티비티 할인은 물론 제주 현지 내 식음료 결제 시 금액별 하나머니 적립 등 제주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3월에는 제주항공에서 왕복 항공 운임 구매 시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정 내륙지역은 최대 10%까지 할인받아 왕복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제주항공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은 3월 15일부터 3월 28일까지 진행되며 탑승 기간은 2022년 4월 24일까지 가능하다.

또 글로벌 숙박예약 플랫폼 호텔스닷컴, 아고다, 부킹닷컴에서 제주 호텔을 최대 20%까지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주 5성급 호텔인 그랜드 하얏트, 복합 리조트 제주신화월드 특별 혜택도 준비했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 특별 패키지 혜택은 3월 23일부터 5월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제주신화월드 특별 패키지는 72시간 예약 특가, 신화테마파크 무료 입장권, 스위트라운지 디저트 세트(마카롱+쿠키+타르트+커피)와 더불어 쏘카 50% 할인까지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김포공항 F&B에서 하나카드 결제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매장은 배꼽집, 유천냉면, 경양카츠, 달콤커피 등이다.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에서 알뜰하게 면세 쇼핑도 하고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에서 하나카드로 30만 원 이상 결제 시 선착순 1000명에 한해 해당 면세점 1만 원 이용권이 증정되는 사은 행사를 5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액티비티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하나카드는 투어·레저 전문 글로벌 플랫폼 케이케이데이와 파트너십을 맺고 5월 15일까지 제주 TOP 10 핫플레이스 대상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제주 TOP 10 핫플레이스는 아르떼 뮤지엄, 빛의 벙커, 스누피 가든, 윈드 1947 카트, 서귀포 잠수함 체험, 우도 전기차, 서귀포 그랑블루요트 선셋투어, 노형수퍼마?, 화조원 조류동물원, 제주투어패스 48시간 프리패스 자유이용권 등이다.
하나카드 글로벌사업섹션 박소영 주임은 “봄을 맞이하여 모든 제주 여행객들이 행복한 제주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는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했다” 고 밝혔다.

유회경 기자
주요뉴스
기사 댓글

댓글 영역은 접힘 상태로 기본 제공되며, ON/OFF 버튼을 통해 댓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D
AD
AD

ADVERTISEMENT

서비스 준비중 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