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해, 2년 간 결혼만 세번…다른 결혼식 사진 또 나왔다

기사 정보
뉴시스
입력 2022-04-19 09:56
기자 정보
기사 도구
프린트
댓글
폰트
공유

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2016년 이은해 결혼식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이른바 ‘계곡 살인’ 사건 피의자로 최근 검거된 이은해씨가 피해자 남편 윤모씨와 결혼하기 직전 다른 남성과 결혼식을 올렸다는 주장과 관련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17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이은해 2016년 결혼식’이라는 글과 사진이 퍼졌다.

해당 글에 따르면 이씨는 남성 A씨와 인천 연수구의 한 대형 한정식집에서 이씨 부모 등 하객들과 함께 결혼식을 올렸다고 전해진다.

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당시는 이씨가 윤씨와 인천에 신혼집을 알아보던 중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윤씨와 2012년부터 교제를 이어오던 이씨는 2016년 9월 신혼집을 마련했고, 이듬해 3월 상견례나 결혼식 없이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 부부가 됐다.

글에 따르면 이씨는 윤씨와 결혼하기 직전 A씨와 결혼식을 치렀다. 그리고 A씨와 결혼식 직후 동거남이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파혼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이씨는 2015년 11월에도 다른 남성과 결혼식을 올렸다가 파혼 당했다는 의혹을 받았다. 지난 2020년 10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2015년 이은해씨와 결혼식까지 올렸던 신랑 지인입니다’라는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 따르면 이은해는 식 당시 신부 측 부모님과 하객 대부분을 전부 아르바이트생으로 고용했다고 한다.

현재까지 알려진 이야기를 종합하면 이은해는 2015년 11월부터 2017년 3월 사망한 남편 윤모씨와의 결혼까지, 2년도 되지 않는 기간 동안 총 세 번의 결혼을 한 것이 된다.

<뉴시스>
주요뉴스
기사 댓글

댓글 영역은 접힘 상태로 기본 제공되며, ON/OFF 버튼을 통해 댓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D
AD
AD

ADVERTISEMENT

서비스 준비중 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