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단신>에어아시아 인천~방콕 노선 재개 등

  • 문화일보
  • 입력 2022-04-28 12:19
프린트
에어아시아 인천~방콕 노선 재개

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LCC) 에어아시아의 중장거리 항공사인 에어아시아엑스는 오는 6월 1일부터 주 3회(월, 수, 토) 인천∼태국 방콕 수완나품(BKK) 노선 운항을 재개한다. 인천공항에서 태국 수완나품 공항까지 특별 프로모션 편도요금은 2990밧(약 10만9000원)부터. 에어아시아엑스는 앞서 4월부터 쿠알라룸푸르∼인천 구간 항공편을 재개해 운행해오고 있다. 한편 에어아시아엑스는 코로나19로 미사용된 고객의 크레디트를 최대 5년 내 여행 예약에 사용할 수 있는 여행 바우처로 바꿔 고객 이메일로 자동 지급하기로 했다. 크레디트는 항공편 예약을 업데이트하거나 항공편 예약에 사용할 수 있다.

롯데월드 가정의 달 할인 행사

롯데월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각 사업장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한 달 동안 삼성카드를 소지한 모든 고객에게 동반 1인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 50%,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40%, 서울 스카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T 멤버십 제시 고객에게도 어드벤처와 아쿠아리움 입장 시 같은 할인율을 적용해준다. 어린이날 특별 프로모션도 있다. 어드벤처는 종합이용권과 인기간식 ‘블랙 오레 츄러스’를 제공하는 티켓을 4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아쿠아리움은 5월 1일부터 10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입장권(일 100명 한정)을 1만 원에 판매한다. 서울스카이에서도 5월 한 달 동안 어린이 입장권을 25% 할인해준다.

화담숲 어린이 프로그램 진행

화담숲이 5월 한 달 동안 매주 토요일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인 ‘키즈 포레스트 레인저’를 진행한다. 숲을 사랑하고 자연을 보호하는 어린이 보안관 콘셉트의 가드닝 직업 체험 프로그램이다. 자연생태 해설 프로그램을 비롯, 머그컵 화분 꾸미기와 식물 심기 체험 등을 진행한다. 곤지암리조트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해야 한다. 10명 한정 소규모 인원으로 진행되고, 보호자 동반 없이 만 5세부터 만 8세까지의 어린이만이 참여할 수 있다. 1인 6만 원. 관찰경 및 가방, 체험 활동 미션북, 식물 심기 키트 등 각종 용품이 포함된 가격이다.

박경일 전임기자 parking@munhwa.com
박경일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