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창근, 새 EP 타이틀곡은 ‘그대 사랑 앞에 다시 선 나’

기사 정보
문화일보
입력 2022-06-30 07:59
기자 정보
안진용
안진용
기사 도구
프린트
댓글 5
폰트
공유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박창근 트랙리스트 이미지





‘국민가수’ 박창근의 신보 타이틀곡은 20년 만에 발매되는 미공개곡 ‘그대 사랑 앞에 다시 선 나’였다.

박창근은 3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EP ‘Re:Born’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박창근의 이번 신보에는 새로운 편곡을 거친 곡이 수록됐다. ‘그대 사랑 앞에 다시 선 나’, ‘엄마’, ‘미련’, ‘어느 목석의 사랑’, ‘그물에 걸리지 않는 저 바람처럼’까지 총 5곡이 담겼다.

타이틀곡인 ‘그대 사랑 앞에 다시 선 나’는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미발표곡으로 이번 발매를 앞두고 새롭게 편곡했다. 본질적 자아를 견고히 다져내기 위해 필히 수반되는 고통은 반성이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나머지 수록곡 역시 박창근만의 음악 세계를 오롯이 표현했다.

‘Re:Born’은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두 가지 버전으로 발매되는 ‘Re:Born’은 포토북을 비롯해 포토 카드, 폴라로이드, 북마크, 스탠드 카드 등으로 구성됐으며 USB 앨범으로도 발매된다.

한편, 박창근은 오는 7월 16∼17일 이틀간 ‘2022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서울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안진용 기자
주요뉴스
기사 댓글

AD
AD
count
AD
AD

ADVERTISEMENT

서비스 준비중 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