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과 널디가 추천하는 가을·겨울 패션…“편안함에 고급스러움까지”

기사 정보
문화일보
입력 2022-08-19 14:09
업데이트 2022-08-19 14:12
기자 정보
노기섭
노기섭
기사 도구
프린트
댓글 0
폰트
공유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소녀시대 출신 가수 태연이 ㈜에이피알의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널디(Nerdy)’와 선보인 올 가을·겨울 패션. 에이피알 제공

글로벌 패션·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의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널디(Nerdy)’는 ‘멀티 페르소나(Multi-Persona)’를 주제로 가수 태연과 함께 촬영한 ‘가을·겨울(FW) 시즌 캠페인 화보’를 19일 공개했다.

태연은 이번 화보에서 널디의 최선호 제품 중 하나인 ‘트랙 세트’에 새롭게 선보이는 여성용 이너 티셔츠를 입고 등장했다. 자가드 로고 테이프로 분위기를 준 ‘팔레트 트랙 세트’와 여성용 ‘테리 크롭 세트’에 ‘우먼스 로고 패턴 모크넥 티셔츠’를 착용한 모습이 더해졌다. 보다 세련미를 갖춘 ‘노 해슬웨어(No-Hassle Wear)’ 스타일을 구현한 태연의 근황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태연과 손잡은 널디는 올해 상반기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 대비 30% 성장했다. 최근 진행한 패딩 특별판매 행사에서 1주일 만에 모든 제품이 완판되기도 했다. 회사 측은 하반기에도 매출 전망을 밝게 보고 있다.

한편, 화보 속 태연의 매력적인 모습은 널디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SNS를 통해 볼 수 있다. 널디는 이번 화보 공개를 기념해 온라인 단독 할인 행사와 선착순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10월엔 태연과 함께한 두 번째 시즌 화보를 공개한다.

노기섭 기자
주요뉴스
기사 댓글

AD
AD
count
AD
AD

ADVERTISEMENT

서비스 준비중 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