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익 감독 ‘욘더’, 4월 파라마운트+ 통해 글로벌 27개국 공개

기사 정보
문화일보
입력 2023-03-22 08:59
업데이트 2023-03-22 09:41
기자 정보
안진용
안진용
기사 도구
프린트
댓글 0
폰트
공유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티빙 ‘욘더’



이준익 감독이 연출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욘더’가 오는 4월 파라마운트+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난다.

‘욘더’는 4월 11일(미국 현지시간 기준) 파라마운트+가 서비스되고 있는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라틴 아메리카, 브라질, 이탈리아, 독일, 스위스, 오스트리아, 프랑스 등 27개국에서 공개된다.

지난 2022년 2월 티빙과 파라마운트+는 ‘욘더’를 양사의 첫 공동 프로젝트로 선정한 바 있다. 이어 6월에는 티빙 내 ‘파라마운트+ 브랜드관’ 론칭을 비롯해 오리지널 콘텐츠 공동 제작, CJ ENM 콘텐츠 글로벌 배급 및 라이센싱에 이르는 폭넓은 협력을 펼치고 있다. 11월에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몸값’을 두 번째 파트너십 작품으로 선택함으로써 경쟁력 있는 K콘텐츠 제작과 유통에 속도를 내고 있다.

티빙 콘텐츠 총괄 황혜정 CCO는 “‘욘더’는 티빙과 파라마운트+의 첫 파트너십 작품이자 이를 통해 글로벌에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1호작으로 남다른 의미가 있다”면서 “작품성을 입증한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를 세계 무대에 공개함으로써 언어와 문화를 초월해 영향력을 확대해 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욘더’는 아내의 죽음 이후 공허한 삶을 이어가는 과학전문지 기자 재현(신하균 분)과 그를 죽음 이후의 세계인 ‘욘더’로 이끄는 아내 이후(한지민 분), 그리고 사람들을 ‘욘더’로 이끄는 세이렌(이정은 분)과 ‘욘더’의 창시자 닥터K(정진영 분) 등 각기 다른 시점을 가진 네 인물의 이야기를 통해 진정한 행복의 의미를 조명하는 작품이다.

안진용 기자
주요뉴스
기사 댓글

AD
AD
count
AD
AD

ADVERTISEMENT

서비스 준비중 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