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6월 8일까지 ‘여름 감사제’…여름철 의류 할인

  • 문화일보
  • 입력 2023-06-02 14:59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여름 의류 ‘에어리즘’ 등 할인


유니클로는 오는 8일까지 일주일 간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사진)를 연다고 2일 밝혔다.

유니클로 감사제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유니클로가 매년 진행하는 최대 규모의 고객 사은 행사다. 유니클로는 이번 감사제에서 보다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을 위한 유니클로 대표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몰에서는 여름철 대표 제품인 ‘에어리즘’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남성용, 여성용, 키즈 에어리즘 이너웨어를 비롯해 남성용 에어리즘 폴로셔츠, 여성용 에어리즘 코튼이지 쇼트팬츠 및 키즈 에어리즘 티셔츠 등 다양한 제품을 감사제 기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데일리웨어로도 입을 수 있는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의 감탄팬츠, 유니클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크리스토퍼 르메르가 에어리즘 소재를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유니클로 ‘U 에어리즘 코튼 오버사이즈 크루넥T’도 할인 판매한다.

유니클로는 국내 고객들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국내 유명 브랜드와 협업한 특별 사은품을 여름 감사제 기간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감사제 기간 모든 구매 고객에게 국내 1세대 스페셜티 로스터리 카페 테일러커피와 협업한 ‘유니클로 스페셜 커피’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와 만든 사코슈 백도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김호준 기자
김호준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