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연인’ 포토에세이 출간..‘번외편’ 공모 도전하세요

  • 문화일보
  • 입력 2023-11-20 08:52
  • 업데이트 2023-11-20 08:53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연인 포토 에세이 표지. 밀리의서재 제공

지난 18일 종영한 드라마 ‘연인’의 포토에세이가 나온다.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는 내달 13일 ‘연인 포토에세이’ 종이책 출간을 앞두고 온라인 서점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와 함께 ‘연인 스핀오프 공모전’도 오는 12월 7일까지 개최한다.

연인 포토에세이는 밀리의 서재가 출간하는 두 번째 종이책으로 화제의 드라마 ‘연인’의 명장면과 명대사를 엄선해 구성했다. 만남과 운명, 끝없이 이어지는 삶과 사랑이라는 네 가지 키워드로 구성된 책은 드라마 속 ‘장현(남궁민 분)’과 ‘길채(안은진 분)’의 애달픈 사랑 이야기를 오롯이 담았다. 고화질 스틸컷을 비롯해 미공개 사진도 추가됐는데, 특히, 길채의 꿈 속 장면을 책의 시작과 끝에 배치하여 드라마 방영 내내 시청자들을 애타게 했던 두 사람 간의 그리움을 강조했다. 또, 책에서만 볼 수 있는 감독과 배우의 말도 실려 있다.

‘연인 스핀오프 공모전’은 드라마 연인의 이야기를 활용한 ‘번외편’의 기획안을 ‘밀리 로드’에 업로드하면 된다. 7개 작품을 선발하여 특별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 또한, 투표를 통해 선정된 최종 3개 작품은 밀리 오리지널 전자책으로도 제작된다. 공모전은 ‘연인 포토에세이’ 종이책을 구매하면 들어있는 QR코드를 통해 무료로 열람,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밀리의 서재는 드라마 ‘연인’ 파트 1의 명장면을 모은 ‘연인 포토에세이: 파트 1’ 전자책을 지난 10월에 공개한 바 있다. 파트 2 방영을 하루 앞두고 공개된 포토에세이는 드라마 팬들의 뜨거운 사랑으로 밀리의서재 일간, 주간 종합 베스트 1위를 기록했다.

박동미 기자
박동미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