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제휴…“무제한 무료배달”

  • 문화일보
  • 입력 2024-06-19 10:20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요기요 제공



배달앱 요기요가 오는 26일부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제휴를 통해 한층 더 강화된 혜택을 선보인다.

19일 요기요에 따르면 ‘요기패스X with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통해 기존 혜택인 최대 5% 적립, 라이프 혜택 선택권과 함께 배달비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자라면 계정 연동 후 추가 비용 없이 요기패스X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요기패스X는 요기요의 배달비 무료 멤버십 서비스로, 요기패스X 대상 가게에서 최소 주문 금액 이상 주문 시 횟수 제한없이 배달비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요기요는 이번 협업을 위해 요기패스X의 혜택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포장 주문의 경우 오는 7월까지 7%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배달 주문 시 최소 주문 금액 없이도 이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오는 9월까지 연장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26일부터 시작이다.

요기패스X with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론칭을 기념한 ‘릴레이 쿠폰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치킨부터 카페 디저트, 햄버거 등 빅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최대 1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모든 프로모션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릴레이 쿠폰 프로모션’ 브랜드는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장영주 요기요 경영전략실장은 "요기요와 네이버가 만나 수백만 소비자에게 일상 속 막강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앞으로도 요기패스X를 다양한 곳에서 경험해볼 수 있도록 크로스 플랫폼 전략 기반의 협업 모델을 지속해서 구축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준영 기자
최준영
주요뉴스
기사댓글
AD
count
AD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