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 자원외교국정조사특위 여·야 간사인 권성동(오른쪽) 의원과 홍영표 의원이 23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간사단 회의에 참석해 청문회 관련 사항을 논의하고 있다. 특위는 오는 31일부터 자원외교 국정조사 청문회를 연다.

김연수 선임기자 nyskim@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