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철호(사진) 한국전기공사협회장은 2일 오후 4시 30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그랜드볼룸홀에서 ‘전기공사 산재예방 유공기업인 전국대회’를 연다. 앞서 1일 오전엔 협회 중앙회에서 전기업계 최초로 중소기업 옴부즈만과 함께 ‘전기공사분야 규제발굴 간담회’를 개최했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