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는 22일 서울 강남구 학동로 기계설비건설회관에서 54회 정기총회를 열고 제10대 회장에 백종윤(사진) 윤창기공㈜ 대표이사를 선임했다. 백 신임 회장은 “그동안 소외되었던 기계설비산업계가 국가 경제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기계설비산업법 제정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임기는 3년.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