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신문방송편집인협회기금은 21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이사회를 열고 양상훈(사진) 조선일보 주필을 신임 이사장으로 선임했다. 양 신임 이사장은 1984년 조선일보에 입사한 후 정치부장, 편집국장, 논설주간 등을 역임했다. 또 이날 이사회에서 신임 이사에 이영성 한국일보 부사장을, 신임 감사에 김종구 한겨레 편집인을 선임했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