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원교육학회는 지난 18일 서울시교육청에서 개최된 총회에서 박남기(사진) 광주교대 교육학과 교수를 제29대 회장으로 선출했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