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당 소속 국회의원들이 22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서 국기에 대한 경례를 하고 있다. 앞줄 왼쪽부터 박주선 국회 부의장, 주승용 의원, 김동철 원내대표, 이용호 정책위의장, 박지원 의원.

김호웅 기자 diverkim@munhwa.com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