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RBW 측은 16일 “마마무 문별이 23일 솔로 앨범 ‘셀피쉬(SELFISH)’를 발표한다.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솔로 앨범인 만큼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2014년 마마무로 데뷔한 문별은 데뷔 후 4년 만에 첫 솔로 앨범을 내놓게 됐다. 문별은 파워풀한 랩과 퍼포먼스 능력을 인정받아 왔으며, 여기에 타이틀곡 및 수록곡의 랩 메이킹에 직접 참여해 센스 있는 작사 능력도 선보였다. 특히, 마마무 다섯 번째 미니앨범 ‘Purple’에 수록된 솔로곡 ‘구차해’를 통해 랩 실력뿐만 아니라 보컬 실력까지 인정받았다.
안진용 기자 realyong@
주요뉴스
이슈NOW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