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뷰티’ 기업인 애경산업은 최근 생활용품 안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데 따라 청정지역인 히말라야 자연의 깨끗함을 담은 ‘2080 퓨어솔트’ 2종을 선보였다.
2080 퓨어솔트 치약은 미네랄이 풍부한 히말라야 솔트가 함유된 내추럴 콘셉트 치약으로, 부드러운 세정이 가능해 온 가족이 함께 쓰기 좋다. 히말라야 솔트는 약 2억5000만 년 전 지각의 융기로 형성된 히말라야에 존재하는 천연암염으로, 다량의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2080 퓨어솔트 치약은 원료의 96%가 식물과 미네랄 등 자연에서 얻은 성분을 기초로 한 원료로 구성됐다. 반면, 유해 성분으로 분류되는 타르색소, 동물성 원료, 석유계 계면활성제 등 7가지 성분은 배제했다.
특히, 불소를 함유해 충치 및 잇몸 질환 예방에 탁월하다는 평가다. 선호하는 향과 기능에 따라 선택 가능하도록 싱그러운 ‘핑크민트향’과 상쾌한 ‘크리스탈민트향’ 등 2종으로 출시됐다.
핑크민트향은 충치 및 잇몸 질환 예방에 탁월한 치약으로 치아에 불소 보호막을 형성해 충치를 예방해 주고, 잇몸 질환 예방 성분으로 치주질환 및 치은염도 막아준다. 크리스탈민트향은 구취 제거에 효과적인 치약으로, 구취의 원인인 치면 세균막을 제거해 구취를 제거해준다. 애경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이어진 친환경, 노케미 트렌드에 따라 치약 등 생활용품을 고를 때에도 성분을 따지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2080 퓨어솔트 치약은 자연에서 얻은 성분을 기초한 원료를 함유한 내추럴 콘셉트의 치약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뉴스
시리즈
이슈NOW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