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반부패정책학회(회장 김용철 부산대 행정학과 교수·사진)는 오는 9일 오전 10시 서울시청 시민청 태평홀에서 ‘6·13 지방선거 이후 공공부문 반부패정책의 방향과 과제’를 주제로 토론회를 열고, 반부패 청렴 대상 시상식도 개최한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