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너지공단(이사장 직무대행 이상홍)은 4일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에너지대전 기간 중 수출상담회를 개최해 국내 중소기업들의 총 10건 542억 원 규모의 수출계약 체결을 지원했다고 8일 밝혔다. 강봉종(왼쪽) 에스제이 대표가 몽골 기업과 250억 원 상당의 수출 계약을 하는 모습.

한국에너지공단 제공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