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료원 간호사 사망과 관련, 공공운수노동조합 의료연대본부 서울지역지부 주최로 17일 서울시청 앞에서 열린 기자회견 참가자들이 진상조사위 구성과 노동조합, 유가족의 참여 보장을 촉구하고 있다.

연합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