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멸종위기 야생동물 1급이자 천연기념물 452호인 ‘황금박쥐(붉은박쥐)’가 강원 인제군에 서식하는 것으로 확인된 가운데 황금박쥐가 동굴에서 겨울잠을 자고 있다.

연합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