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립대학총장협의회는 22일 서울 더케이호텔에서 임시총회를 열고 제22대 회장으로 장제국(사진) 동서대 총장을 선출했다. 임기는 오는 4월 8일부터 2022년 4월 7일까지 2년이다. 사립대총장협의회는 4년제 사립대 153개교 총장이 모인 협의체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