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동성(사진) 인천대 총장이 21일 성균관대 경영관에서 열린 한국경영학회 동계 정기총회에서 상남경영학자상을 수상했다. 상남경영학자상은 한국경영학회가 한국의 경영학 발전과 경영학자의 연구 의욕을 고취하기 위해 1995년부터 매년 1명을 선정, 수여해 오고 있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