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순희(사진) 근로복지공단 이사장이 24일 울산 혁신도시 공단 본부에서 취임식을 가졌다. 강 신임 이사장은 이날 열린 취임식에서 “‘공감’과 ‘혁신’이라는 두 가지 경영 철학을 실천해 나가겠다”며 “모든 가치 판단에 ‘사람’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해 ‘사람 중심의 경영’을 실천해 나겠다”고 밝혔다. 임기는 2023년 2월 23일까지 3년이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