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롯데렌터카 여자오픈과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가 잇따라 취소됐다. 롯데렌터카 여자오픈은 제주에서 오는 4월 9일부터 열릴 예정이던 국내 시즌 개막전이었다. ‘셀트리온 퀸즈 마스터즈’ 역시 이달 초 취소가 확정됐다.

KLPGA투어의 다음 일정은 4월 30일 열리는 크리스 F&C 제42회 KLPGA 챔피언십이지만, 코로나19의 확산 추세에 따라 더 많은 대회가 취소될 가능성도 있다.

판매점에 상생자금 15억 지원

○…골프 의류 전문 기업 ㈜크리스 에프앤씨가 코로나19로 매출이 크게 줄어들어 어려움을 겪는 전국 자사 제품 판매점에 임대료 등 상생 자금 15억 원을 긴급 지원한다. 대리점에는 한 달 평균 매장 임대료에 해당하는 300만 원씩, 백화점과 쇼핑몰에 입점한 중간관리 매장에는 인건비 지원금 150만 원씩을 현금으로 나눠주기로 했다. 대상 판매점은 600개에 이른다. 이 회사는 핑, 팬텀, 파리게이츠, 마스터바니 에디션, 세인트 앤드류스 등 골프 및 스포츠 의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툴롱 디자인 퍼터 5종 출시

○…캘러웨이골프가 오디세이의 프리미엄 퍼터 브랜드 툴롱 디자인 퍼터 5종(시애틀, 시카고, 애틀랜타, 오스틴, 샌디에이고)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에 없던 다이아몬드 모양의 패턴으로 페이스 전체를 커버한 게 특징이다. 퍼팅 시 독특한 타구음과 향상된 직진성을 제공한다.

2020 리믹스 원정대 모집

○…야마하 골프 수입 총판인 오리엔트 골프가 리믹스 시리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렌털 서비스 개념인 2020 리믹스 원정대를 모집한다. 오는 12월까지 매월 500명에게 드라이버와 아이언 7번 단품을 20일 동안 무상 렌털하는 이벤트. 참여희망자는 홈페이지(www.yamahagolf.co.kr)를 통해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PRO/SL 카본 에디션 선봬

○…골프존 카운티가 운영하는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다양한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스캐너 회원이면 △타임세일 △리워드 △할인권 증정 △특가 오픈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PC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티스캐너 할인이벤트 진행

○…풋조이가 최고급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한 PRO/SL 카본 에디션을 출시한다. 새로 선보이는 골프화는 남성 9종(듀얼 보아, 보아, 레이스, 카본 에디션), 여성 6종(듀얼 보아, 보아)으로 구성됐다. 출시 기념으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명식 기자 mschoi@munhwa.com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