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태(사진) 고려대 의과대학 명예교수가 대한의학회 24대 회장으로 7일 선출됐다. 정 명예교수는 대한소아과학회, 대한소아알레르기호흡기학회, 한국의료법학회, 대한의료윤리학회 등에서 이사, 이사장, 회장 등을 지냈다. 임기는 2021년 3월 말부터 3년이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