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필립모리스가 대전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에 ‘아이코스(IQOS) 스토어 대전점’을 오픈하고 영업을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곳에서는 홀더 재충전 없이 2회 연속 사용이 가능한 ‘아이코스 3 듀오’(IQOS 3 DUO)를 포함해 다양한 기기와 액세서리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아이코스를 처음으로 구매하는 고객과 최신 기종으로 업그레이드 구매하는 고객은 추가 할인을 받아 7만9000원에 ‘아이코스 3 듀오’를 구매할 수 있다. 기존 사용 기기를 반납하는 ‘트레이드인’ 고객의 경우 6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 아이코스 스토어 대전점을 찾아 기기를 구매한 고객은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고, 클리닝 스틱 1박스도 받을 수 있다.
이번에 개점한 아이코스 스토어 대전점은 북대전 IC, 신탄진 IC, 회덕 JC에서 자동차로 10분 내 도착이 가능한 교통의 요지에 위치해 충청권뿐 아니라 전북, 경북의 고객 접근성도 좋다. 현재 전국 아이코스 스토어는 서울 강북에 아이코스 스토어 광화문점, 강남에서 아이코스 스토어 가로수길점이 운영 중이고 경기도에서는 아이코스 스토어 고양스타필드점, 동남권에서는 아이코스 스토어 부산센텀점 등 4곳이 운영되고 있다.
백영재 대표는 “아이코스 스토어 대전점은 교통의 요지에 위치해 충청·전북·경북 등 약 500만 명 소비자 접근이 쉬운 것이 장점”이라며 “중부권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 만큼 ‘담배 연기 없는 미래’라는 비전 실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임대환 기자
주요뉴스
이슈NOW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