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턴·곡선 활용 프레임 돋보여
‘로얄라인’ 최적 수면 환경제공


숙면과 안락한 휴식을 위해 호텔식 실내장식을 집안으로 들이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가구업계도 이런 추세를 반영해 편안함과 견고함을 높인 매트리스와 다양한 패턴과 재질의 프레임으로 고객 눈높이 맞추기에 나섰다.

에이스침대는 국내 정상급 호텔에 침대를 납품해온 노하우를 살려 집에서도 호텔식 실내장식을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프레임은 물론 숙면에 최적화된 매트리스를 선보이고 있다. 에이스침대의 투 매트리스는 이중의 매트리스가 위에서 한 번 감싸주고, 아래에서 또 한 번 받쳐주기 때문에 일반적인 매트리스보다 편안함과 견고함에서 탁월하다. 여기에 다양한 패턴과 재질의 프레임으로 색다른 침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직선으로 만든 프레임은 심플한 분위기를, 패턴과 곡선이 활용된 프레임은 침실 실내장식의 포인트가 돼 편안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원목 재질로 만들어진 프레임은 따뜻한 느낌을 주고, 가죽이 활용된 프레임은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에 좋다.

군더더기 없는 단순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침대인 ‘라노떼(LANOTTE·밤·사진)’는 에이스침대에서 새롭게 시도한 무광 금속 느낌의 몰딩으로 세련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볼드한 질감의 직물로 마감해 침실 분위기를 현대적으로 연출하기 좋고, 헤드 보드 양쪽으로 사이드 패널을 확장할 수 있어 호텔식 실내장식에 더욱 어울린다. 특징은 1208㎜의 높은 헤드 보드다. 심플한 세로 패턴의 헤드 보드 쿠션이 제품의 높이를 시각적으로 더 높아 보이게 만들어 침실의 아늑한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로얄 에이스(ROYAL ACE)’ 라인은 최적화된 수면 환경을 지원한다. 에이스침대의 인기 매트리스 라인인 ‘하이브리드 테크(HYBRID TECH)’의 상위모델로 인체의 무게를 받는 상단에서 보디라인에 완벽하게 맞춰주고, 하단 스프링에서 한 번 더 받쳐줘 숙면을 유도하고 매트리스의 수명 자체를 늘려준다.

세계 15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하이브리드 Z 스프링’과 꺼짐·소음·빈틈·흔들림·쏠림을 차단하는 ‘5제로 시스템’, 충격을 분산시켜 편안함을 증대시키는 ‘투 매트리스’ 시스템을 적용해 최고의 수면 환경을 지원한다. 유럽산 최고급 위생원단인 ‘모스키토 프리 원단’을 적용해 집먼지진드기, 세균, 박테리아 등을 방지해줄 뿐만 아니라 고급스럽고 차분한 회색으로 침실의 분위기를 한층 우아하게 만든다. 에이스침대는 최고의 잠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소재 개발 등 자사 매트리스 제조에 필요한 모든 공정을 자체 공장에서 진행하고 있다.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물론 침대에 들어가는 통기성 메모리폼도 자체 생산하고 있으며 충전 솜, 패딩 등 핵심적인 소재를 직접 가공하고 있다.

황혜진 기자 best@munhwa.com

관련기사

황혜진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