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이 다음 달 15일부터 부산~칭다오 노선 운항을 재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중단된 지 233일 만이다. 주 1회 운항하며,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 35분에 김해국제공항을 출발해 칭다오 현지 공항에 오전 11시 35분 도착한다. 사진은 에어부산 A321LR 항공기 모습.

연합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