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는 창립 121주년을 기념해 다음 달 13일까지 1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5000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인삼공사는 이달 20일부터 다음 달 13일까지 15만 원 이상 구매하거나 정관장 포인트를 5000점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최대 5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지급된 포인트는 내년 설(2월 12일) 행사 기간에 사용할 수 있다. 알파프로젝트나 굿베이스 에센셜케어 4개를 구매하면 1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30만 원 이상 구매한 정관장 고객은 5만 원 상당의 동인비 미 마스크를 받는다. 인삼공사는 1899년 대한제국 당시 왕실 삼정과(蔘政課) 설치로부터 시작됐다. ‘정관장’ 브랜드는 해외시장에서 북한산과 중국산 제품과 구별하기 위해 ‘한국 정부가 관장해 만든 진짜 고려인삼’이라는 의미다.

권승현 기자 ktop@munhwa.com
권승현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