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을 위해 해돋이 명소 등 주요 관광명소를 폐쇄하는 특별방역대책을 실시한 가운데 지난 23일 강원 강릉시 측이 경포 해변 주변에 출입 차단선을 설치하고 있다.

<연합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