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가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라코스테’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이베이코리아는 매월 새로운 브랜드와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패션쇼핑에 대한 고객 갈증을 해소하고 패션 브랜드와의 파트너십도 강화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이베이코리아는 12일 라코스테와 손잡고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오는 17일까지 ‘2020년 F/W(가을·겨울) 시즌’ 상품 등을 단독 특가로 선보이는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대 20만 원 쿠폰 등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쇼케이스에 나오는 상품은 모두 30종으로, 전 상품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블루종과 스니커즈를 비롯해 남성 경량 방수 후드 바람막이, 남성 L배지 플리스 스웨트셔츠 등을 선보인다. 2019년부터 2020년 S/S(봄·여름) 시즌 인기 이월 상품도 온라인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최대 20만 원의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 전체 회원에게는 ‘10% 할인쿠폰’, 프리미엄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5% 할인쿠폰’을 각각 제공한다. 모두 5000원 이상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20만 원까지 할인된다. 쿠폰은 ID당 매일 5회씩 다운로드 가능하다. 스마일클럽 중복할인쿠폰을 적용하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황지은 G마켓 패션레저실 실장은 “언택트(Untact·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패션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한 온라인 쇼케이스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임대환 기자
주요뉴스
이슈NOW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