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지난 24일 서울 마포구 도화동 서울강원지역본부에서 올해 첫 노사협의회를 열고, 위기 소상공인에 대한 지원 의지를 다지고 지속적인 직원 처우개선을 위해 노사협의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조봉환(오른쪽) 이사장과 김종하 노조위원장이 협의회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제공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