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충남 태안군 태안읍 도내리 비닐하우스에서 농민들이 지난 1월 중순 파종한 감자를 수확하고 있다. 이날 수확한 햇감자는 학교 급식용으로 납품될 예정이다.

<연합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