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버글로우가 오는 25일 오후 3시 첫 온라인 콘서트 ‘더 퍼스트(The First)’를 연다.

에버글로우는 지난달 30일 SNS를 통해 ‘더 퍼스트’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멤버들은 여전사의 느낌이다. 우주적 공간을 배경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고 있다.

에버글로우는 최근까지 세 번째 싱글 ‘라스트 멜로디’로 활동했다. 싱글 발매 직후 국내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 차트 일간 랭킹에서 1위를 했고, 애플뮤직 K-팝 앨범 차트에서 전 세계 34개국 톱10에 진입했다.

김인구 기자
김인구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