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DC현대산업개발은 18일 서울 강동구 고덕동 353-23번지 일원에서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조감도)’의 디어반 갤러리를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섰다고 밝혔다.
고덕 비즈밸리의 핵심 입지에 들어서는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은 지하 6층∼지상 21층, 연면적 약 30만1337㎡ 규모로 조성된다. 판매시설, 운동시설, 문화 및 집회시설, 업무시설,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37∼296㎡ 업무시설 총 591실 중 590실을 분양한다. 내부 공간은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해 사용 목적과 취향에 따라 활용이 가능한 신개념 복합공간으로 조성한다.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은 한강 변에 들어서는 하이엔드 라이프 오피스답게 내부 특화설계에서는 한강 조망을 극대화하기 위해 사선형 창호 배치 및 개별 테라스를 설계했다. 특히 한강 뷰를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 패밀리 가든, 테라스 가든, 전망대, 스카이포켓, 플라잉 가든 등 다양한 시설을 도입해 도심 속에서 여유와 휴식을 선사할 예정이다.
고덕 강일지구는 교통부터 자연, 미래가치 등을 고루 갖춰 탁월한 입지 여건을 자랑한다. 이케아 및 CGV 입점으로 인근 고덕, 강일, 미사강변 택지지구의 배후수요를 확보할 수 있는 입지다. 또 올림픽대로 및 서울∼세종 고속도로에 인접해 광역교통망이 우수하고, 지하철 9호선 연장계획으로 대중교통 접근성이 높아질 것으로 보여 서울 동부권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24∼25일 인터넷 청약을 시작으로 26일 당첨자 발표, 27∼28일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김순환 기자
주요뉴스
이슈NOW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