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처음 공개되는 ‘러브 인 블랙홀’은 여자 주인공 은하(설아)를 좋아하는 누군가가 쓴 편지가 화이트홀을 통해 전달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SF 판타지 로맨스물. 한결, 설아, 재윤, 권오중 외에 BAE173 도하, 다이아 기희현 등이 출연한다.
첫 방송에 맞춰 남자 주인공 태양 역을 맡은 한결이 부른 OST ‘Melody (내 모든 밤을 수놓던 네가)’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17일 오후 6시 동시 발매된다. ‘Melody (내 모든 밤을 수놓던 네가)’는 1980년대의 레트로풍 팝 발라드곡으로 좋아하는 이를 향한 그리움과 그 시절의 향수를 자극한다. 고급스러운 신시사이저와 전자 피아노의 매력적인 선율, 서로를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은 애틋한 가사가 한결(BAE173)의 정직하고 담백한 보컬과 어우러지며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인기 아이돌이 총출동한 라인업으로 방송 전부터 국내·외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러브 인 블랙홀’은 매주 금요일과 일요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한편 강원 원주시의 지원을 받아 제작되는 ‘러브 인 블랙홀’은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은 천혜의 자연환경 및 지역 명소, 먹거리 등을 드라마에 담아내며 원주시의 국내·외 홍보를 도울 예정이다.
안진용 기자
주요뉴스
이슈NOW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