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의 다양한 행정사업에 대한 경험부터 미담 사례, 마포의 명소나 맛집 소개, 자신만의 특색 있는 체험 등 마포와 관련된 순수 창작 콘텐츠를 개인 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 게시하는 방식으로 마포구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작을 게시할 때에는 전체 공개로 댓글 작성과 검색이 가능하도록 설정해야 하고 해시태크(#마포구SNS콘텐츠공모전, #마포구)도 달아야 한다.
신청 방법은 개인 SNS에 본인이 직접 체험하고 제작한 콘텐츠를 올리고 마포구청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오는 11월 5일까지 마포구 홍보과에 이메일(mapo1004@mapo.go.kr)로 제출하면 된다. 응모 분야에 상관없이 1인당 최대 3개 작품까지 응모할 수 있다. 구는 응모작 심사를 거쳐 11월 29일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응모 분야와 관계없이 통합 시상하며 수상자에게는 상금(최우수상 1명 100만 원, 우수상 2명 각 50만 원, 장려상 5명 각 10만 원)과 상장이 수여된다
유동균 마포구청장은 “올해는 응모 분야를 확대한 만큼 자유 형식의 참신한 이미지와 독특한 홍보 영상 등 마포의 매력을 담은 다양한 콘텐츠를 기대한다”며 “마포의 명소, 역사, 문화, 우수 정책 등 여러분들의 마포 이야기를 들려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도연 기자
주요뉴스
이슈NOW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