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사람이 출연하는 TV조선 신규 예능 ‘동원아 여행가자!’가 오는 8일 오후 10시 처음으로 방송된다. 이는 장민호가 라디오 방송에서 ‘함께 여행을 가고 싶은 사람’으로 정동원을 꼽은 것이 계기가 돼 기획된 코너다. 유튜브 채널 ‘미스&미스터트롯’에서도 방송된다.
장민호는 “정동원이 하고 싶은 것이라면 무엇이든 할 수 있다”고 밝혔고, 정동원은 “삼촌, 조카가 아닌 친구들끼리 하는 여행으로 추억됐으면 좋겠다”고 화답했다.
안진용 기자
주요뉴스
이슈NOW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