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와 업무협약

영세 식당의 자립을 지원하는 ‘맛있는 제주 만들기’ 프로젝트를 펼쳐온 호텔신라가 이번엔 제주관광공사와 함께 제주 지역 사회공헌을 위한 협업 활동을 본격 진행한다. 활동 협업을 위한 ‘안심으로 더 맛있는 제주만들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호텔신라는 이날 오전 제주시 선덕로 제주관광공사에서 고은숙(사진 왼쪽) 공사 사장, 하주호(오른쪽) 호텔신라 커뮤니케이션팀장(부사장), ‘맛있는 제주만들기’ 1호 점주(박정미 신성할망식당 식당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안심으로 더 맛있는 제주만들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김만용 기자 mykim@munhwa.com
김만용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