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양주 주상복합 ‘부영 애시앙’
6일부터 308가구 분양 접수
부영그룹은 경기 남양주시 도농동에 위치한 주상복합아파트 ‘부영 애시앙’(조감도) 308가구를 공급한다고 3일 밝혔다.
지하 4층, 지상 15~18층 총 4개 동 규모에 전용면적 143㎡ 총 364가구로 구성돼 있다. 이번 공급분은 308가구로 평균 분양가격은 9억5000만 원 선이다. 오는 6일부터 분양 희망 고객을 대상으로 순번 추첨 후 동·호 지정 계약을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잔금 납부를 한 분양자에겐 추가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부영 애시앙은 경의중앙선 도농역 바로 앞에 위치해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며 단지 내 이마트, 도농애시앙스포츠센터 등 생활 환경 및 교육 인프라가 우수하다. 위치적으로도 서울, 하남, 구리 등 수도권 지역 사통팔달의 교통을 자랑한다.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등을 통해 전국 어디든지 이동이 용이하며, 특히 서울 강동∼하남∼남양주를 잇는 도시철도 9호선이 2024년 착공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는 도농초, 도농중, 동화중·고 등을 포함, 지구 내 초등학교 4곳, 중학교 3곳, 고등학교 2곳 등이 위치해 있다. 단지 인근에는 정약용도서관이 개관해 전시, 공연 등 다양한 문화 행사도 진행한다. 현대아울렛, 롯데백화점,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등 대형 쇼핑센터가 인근에 위치하며 남양주시청2청사, 남양주남부경찰서,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남양주보건소, 남양주시법원 등 우수한 생활 인프라를 자랑한다.
계약은 경기 남양주시 경춘로 393에 있는 부영 애시앙 도농 본보기집에서 진행된다.
이승주 기자 sj@munhwa.com
주요뉴스
이슈NOW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