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토슈타트 이광호 대표는 후원금을 전달하는 자리에서 "서로의 생명을 지켜주는 배려와 나눔이 있는 문화, 즉 도로교통법을 잘 준수하고 양보하는 아름다운 배려와 양보가 있는 안전운전 문화를 만들어 가면 좋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KCC오토그룹 아우토슈타트(대표 이광호)는 지난 10여년간 모체기업인 KCC정보통신 사내 봉사 동호회 ‘이웃사랑동호회’를 중심으로 2007년부터 양평 ‘평화의 집’ 방문 등 폭넓은 봉사활동과 메타버스 무료강좌 등 ICT 미래 인재를 양성하는 아디문화(아날로그 감성으로 디지털 문화의 융합) 실천으로 ESG경영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만델라 프로젝트’는 어떤 상황에서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감사’라는 모토로 사회의 어두운 그늘에서 새 희망을 일구며 재기의 꿈을 꿈꾸는 교정시설 수용자들에게 긍정과 희망의 씨앗을 전파하는 교도소 교화사업이다.
사단법인 감사나눔연구소(제갈정웅 이사장)는 사회로의 복귀를 돕고 더 나은 삶을 꿈꾸며 도전하는 이들의 꿈을 이뤄주고 교도소 내 수용자들과 교도관들의 행복한 삶을 돕기 위한 ‘감사나눔신문 보내기’ 운동을 펼치고 있다.
감사나눔신문은 더 나은 삶을 살아가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감사습관화 신문으로 교도소, 군부대, 취약시설, 소외계층 등 필요한 곳에 감사습관화를 통해 더 나은 삶을 만들고 배움과 나눔을 실천하며 행복공동체를 위한 전문언론 매체로, 매월 2회 발행된다.
박현수기자
주요뉴스
이슈NOW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