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자은(사진 오른쪽) LS그룹 회장은 28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에릭 토히르(〃가운데) 인도네시아 국영기업부 장관, 다르마완 프라소조 인도네시아 국영전력공사(PLN) 대표이사와 ‘인도네시아 전력 인프라 개발 협력’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구 회장은 “LS가 가지고 있는 기술력과 경험은 전력·통신 인프라 구축과 전기차 산업 육성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뉴스
이슈NOW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