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업계가 가을 결혼·이사 성수기를 앞두고 젊은층 고객의 요구를 반영해 편리하면서도 혁신적인 디자인을 살린 제품을 잇달아 내놓고 있다. 가구업계는 유명 가구 디자이너와 협업 아래 독특한 디자인을 살린 매트리스와 침대, 사무용 가구, 옷장 등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편안함과 안락함을 느끼게 하는 에이스침대 신제품 ‘BMA-1164’.  에이스침대 제공
편안함과 안락함을 느끼게 하는 에이스침대 신제품 ‘BMA-1164’. 에이스침대 제공


에이스침대

두 개의 매트리스 겹친 시스템
충격·압력 20% 분산시켜 안락

간접등 설치한 아트월 콘셉트 등
다양한 호텔식 침대 프레임 선봬



올해 여름 무더위와 폭우, 코로나19 재유행은 물론 치솟는 고물가 상황으로 인해 집에서 휴가를 보내려는 ‘홈캉스(홈+바캉스)족’이 급증했다. 호텔식 실내장식은 단순하지만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가구와 소품을 조화롭게 배치해 단순히 호화로운 공간을 연출하는 게 아니라 몸에 맞는 편안한 매트리스와 침대로 고품격 수면을 완성한다.

에이스침대는 특별한 시공이나 실내장식 공사 없이도 침실에서 고급스러운 호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의 호텔식 침대 프레임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최적의 수면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기술력이 담긴 최상의 매트리스를 통해 꿀 같은 잠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에이스침대만의 ‘투 매트리스(Two Mattress)’ 시스템은 이중의 매트리스가 위에서 한 번 감싸주고, 아래에서 또 한 번 받쳐 주는 것이 특징이다. 매트리스에 가해지는 충격과 압력을 20% 분산시켜 매트리스 수명을 높이는 것은 물론, 최고급 호텔에서 느낄 수 있는 남다른 편안함과 안락함을 제공한다.

고급호텔의 침대 프레임이 떠오르는 에이스침대의 ‘BMA-1164’는 전면에 독특한 세로패턴 디자인이 적용돼 세련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두께감이 있는 헤드보드 상면은 침대에서 주로 사용하는 휴대전화나 안경뿐만 아니라 디퓨저, 액자 등 간단한 실내장식 용품도 올려 둘 수 있어 차분하면서도 감각적인 실내장식을 연출할 수 있다. 좌우 측면에 연결되는 사이드 패널(옵션 사항)에는 모든 방향으로 각도 조절이 가능한 LED 핀 조명이 내장돼 더욱 감성적인 침실 분위기를 연출한다. 조명은 개인의 취향과 상황에 맞게 총 3단계 밝기 조정과 30분 타이머 기능 설정이 가능하다.

이탈리아어로 빛을 의미하는 에이스침대의 ‘루체III’(LUCE-III)는 헤드보드에 LED 간접등이 있어 밤에는 부드러운 감성을, 낮에는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아트월 콘셉트의 침대다. 헤드보드 간접등과 부드러우면서도 입체적인 반원 형태의 ‘템바보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침실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 준다. 템바보드는 머리맡 수납공간과 이어져 마치 하나의 갤러리 공간처럼 연출해 침실의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한다. 헤드보드에 마련된 수납공간에는 전자기기 충전이 가능한 USB 충전 포트가 내장돼 실용성까지 챙겼다.

최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로얄 에이스 400(ROYAL ACE 400)’은 스프링을 비롯한 첨단 기술력과 소재의 혁신이 두드러지는 프리미엄 소프트 타입의 매트리스다.

일반 폼과 달리 친환경 소재로 만든 바이오 폼이 적용돼 촉감이 부드럽고 통기성이 뛰어나 쾌적한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유럽산 최고급 위생원단인 ‘모스키토 프리 원’은 진드기, 세균, 박테리아 등을 방지해 위생적인 매트리스 환경을 만들어줘 안전하고 편안한 휴식을 돕는다.

박민철 기자 mindom@munhwa.com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