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태양
빅뱅 태양


그룹 빅뱅의 멤버 태양이 더블랙레이블로 보금자리를 옮겼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YG)는 26일 "태양이 YG 관계회사인 더블랙레이블의 소속 아티스트로 활동하게 됐다"면서 "태양의 새로운 출발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어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태양은 더블랙레이블로 이적 후에도 빅뱅으로 계속 활동한다. YG는 "그가 YG의 가족이자 빅뱅 멤버라는 점에는 변함이 없다"며 "많은 분들이 빅뱅 활동을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에, 이를 위한 노력을 함께하겠다"고 덧붙였다.

안진용 기자
안진용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